1354107189847.jpg Size : 29 KB / Download : 332

안녕하세요. wahlberg입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것은 다름 아닌 이쎄쓰 넷에 올라오는 소아성애물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가끔씩 이런분들 있습니다. "소아성애물을 올리는 것은 표현의 자유이다."

네, 그렇습니다. 표현의 자유는 맞지만 자신에게만 자유이지 어떤 사람에게는 엄청난 불행이 될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까요?

일단
소아성애물에 대해 보자면,
소아성애물들이 공통적으로 담고 있는 내용은 다 한결같이 "아직 다 자라지 못한 새싹들을 범하는 것" 입니다. 별로 좋지 않은 내용이죠..

이것이 피해가 되는 과정은 이렇습니다.

요즘 대중매체의 힘이 장난이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떤 사람은 대중매체에 의해서 세계적인 스타가 되고, 어떤 사람은 대중매체에 의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을 정도로 대중매체는 우리삶의 일부고, 안보이는 곳의 눈과 입이 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대중매체에 소아성애물이 올라온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을 접하고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혐오 할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겠죠.

이런 사람들만 있다면 다행이겠지만. 가끔씩 어떤 사람들은 이런 것을 보고 흥미를 느끼고 흥분을 하기도 합니다. 여기까지에서 멈추면 다행이지만.

이런 소아성애물이 하나 둘씩 올라오고 점점 더 많아져서 인간들에게 익숙해지는 상황이 될수도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된다면 안좋은 마음을 먹는 사람들이 있어서 문제가 생깁니다.

(저는 소아성애자들을 욕하는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소아성애자이지만 절대적으로 현실로 욕망을 표출하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중에 어떤것에 익숙해지면 그 어떤것 처럼 해봐도 되겠지 하는 사람들이 존재 합니다.

분명히 소아성애물을 보고 "나도 저렇게 해보고 싶다" 라는 인간들이 생길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현실까지 연계가 되어 아동,청소년 성폭행을 줄이기는 커녕 더 늘리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생각을 해 보면 정말 끔찍한 일이지요.

"현실로만 안하면 되겠지" 하고 공유한 소아성애물이 조금씩이라도 성범죄를 키우고 있습니다.

저가 충고를 드리자면

소아성애물을 가지고 있더라도 남에게 퍼트리지 마시고 혼자만 보세요.

그리고

절대로 소아성애물의 세계속과 같이 당하는 어린아이들이 같이 즐길거라는 생각은 꿈도 꾸지말고 행하지도 마세요.

당신이 조그만 행동을 바꾼다면 꽃이 시드는 것을 하나라도 더 막을수 있습니다.



Comment : 6


wahlberg | 하네츠// 짤을 올려도 된다는 뜻이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br>소아성애물 자체가 불순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12/11/28 23:20:18

wahlberg | ㄴ 소아성애물이 그런거죠; <br>짤도 포함이 된다고 생각이 들어요. <br>전 아동*청소년들을 성욕 해소의 도구로 보는게 소아성애물 이라고 생각합니다. 2012/11/28 23:24:40

wahlberg | 하네츠// 저는 소아성애물 짤을 말했지 그런 짤을 말한게 아닐텐데요; 2012/11/28 23:28:19

wahlberg | 하네츠// 저가 쓴 덧글을 보면 "아동 청소년을 성욕해소의 도구로 보는것"을 소아성애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랬지 모든 짤을 소아성애물이라고는 하지 않았습니다. 2012/11/28 23:30:29

wahlberg | 하네츠/ 제가 오해를 했다면 죄송하지만, 미리 설명을 적어놓지 않으셨네요. 충분하 오해할 소지가 있었습니다만? 2012/11/28 23:33:37

BlueSky | 엌 학원에서 돌아와보니 이런 글이.... 2012/11/29 00:10:01


©issess / buil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