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길을 가다가 처음 보는 건물을 발견했다.
간판에 'V**AL**D'가 적혀 있었다.
나는 단번에 그 알파벳의 배열을 보고 보컬로이드를 떠올릴 수 있었다.
나는 거기로 들어가 보았다.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에이 뭐야, 아무것도 없네..."나는 그 건물을 나가려고 했다. 하지만 나는 그 건물을 빠져 나갈 수 없었다.
"큭... 밖에서 잠겼나..."그 때, 거기에 있던 어떤 기계가 동작하면서 나는 어딘가로 이동했다..."으아아아아아아"
깨어나 보니 시유가 보였고, 그 주위로 시우가 보였다...내가 말했다.
"여기는 어디?"그러자 시유가 말했다."여기는 내 집이야. 너는 누구니? 보컬로이드는 아닌 것 같고..."내가 말했다.
"어... 나는 산화철이야, 14살이지. 그리고 보컬로이드는 아니고 그냥 일반인이야. 어떤 건물을 들어갔는데 여기로 왔어. 근데 여기는 어디야?"시유가 말했다.
"시우! 산화철한테 여기를 좀 소개시켜 줘."시우가 말했다."아, 여기는 보컬로이드 세계, 줄여서 보카세상이라고. 너, 산화철이라고 했던가? 반가워.
"나는 생각했다. 그리고 말했다.'아, 보컬로이드의 세계, 그럼 내가 보컬로이드 세계에 와 있다는 건가?"
"그럼 다른 보컬로이드들도 있어? 하츠네 미쿠같은..."시우가 말했다.
"응, 미쿠도 있고, 린, 렌, 카이토, 메이코 등 모든 보컬로이드하고, 그 파생캐릭터들이 살고 있어. 근데 너는 노래를 잘 부르니?
"내가 말했다."내가 음치라고들 하는데, 나는 CCM은 잘 부른단 말이지... 그리고 한동안 여기서 신세를 져야겠어. 내가 살 만한 마땅한 공간이 없거든.
"시우가 말했다."잠깐, 그거는 생각을 좀 해봐야겠어. 다른 보컬로이드에게 너가 왔다는 사실도 알려야 될 것 같고.
"나는 생각했다.'이왕 여기 온 거면, 여기서 보컬로이드랑 친하게 지내는 것도 나을 듯 하군.
'나는 말했다."응..."시우가 말했다."그래, 우선 여기 있는 구미와 구미야한테 일단 너를 소개시켜 줄게"
산화철: 그래. 좋아
시우: 그럼 갈까.
산화철: 근데 왜 여기에 구미하고 구미야밖에 없는 거야?
시우: 순회공연갔지ww
산화철: 아 그래ww(구미네 집)
시우: (초인종을 누르고) 구미!
구미: 어? 시우! 왜?
시우: 어, 다른 곳에서 온 애가 있어서
구미: 어떤 앤데?
시우: 보컬로이드는 아니고, 그냥 일반인이야, 이름은 산화철, 나이는 14라고 하던데...
구미: 일단 들어와.
산화철: (구미에게) 에... 저는 산화철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14살이고요. 일반인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구미: (구미야에게 전화를 건다) 구미야, 산화철이라는 일반인이 우리 마을에 왔어.
구미야: 그래? 너 집으로 갈게
구미, 시우: 너의 세계에서 나의 인기는 얼마나?
산화철: 에... 구미는 잘 모르겠고, 시우는 꽤 있는 것 같던데... 내가 니코동하고 크리크루를 잘 이용을 안해서...(구미야가 왔다.)
구미야: (초인종을 누르고) 구미! 나야!
구미: 올 구미야가 왔네...
구미: 구미야, 들어와
구미야: 쟤가 너가 말한 산화철? 나이는?
산화철: 14입니다.
구미야: 살 곳은 정했어? 나는 너가 너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은 쉽지 않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산화철: 에... 시유네에서 신세를 지려고 하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구미야: 다른 보컬로이드들이 사는 층에(보컬로이드는 하나의 연립주택에서 산다는 설정)너가 살 만한 집이 남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산화철: 어찌됐든 여기서 살아야 한다는 얘기잖습니까.
구미야: 그렇지.ww
시우: (산화철에게) 그럼 이제 우리 집으로 가자산화철: 그럼 안녕히 계세요.
구미, 구미야: Bye!(결국 산화철은 시유네에서 신세를 지게 되는데...)
(다음 날)
(미쿠, 린, 렌, 카이토, 메이코가 순회 공연을 마치고 돌아왔다.)미쿠: (시유네의 초인종을 누른다) 시유! 새로운 사람이 왔다면서
시유: 응, 산화철이라고, 14살인 일반인이야
린,렌: 14살이라고? 우리랑 동갑ww
으어 머리를 쥐어짜야되 ㅠㅠ
©issess / build 212
Comment : 1
xorbtlsrl12 | 는 릴레이소설 2013/02/17 07:58:35